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윤식당, 윤스테이에 이은 나영석 PD의 야심 찬 예능, 서진이네가 2월 24일 금요일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마쳤습니다. 이번에는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직원들과 함께 작은 분식점을 차려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서진이네 메뉴 가격표 📌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컨셉인 만큼 이번에도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 이국적인 촬영지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서진이네 촬영지를 알아보는 동시에 출연진, 다시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출연진

 

 이전 윤식당 멤버인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서진이네 가게에서는 차례로 사장-이사장-실장으로 승진하여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윤스테이 경험은 있지만 아직 인턴의 신분인 최우식, 화제의 방탄소년단 뷔도 함께 합류하여 팀케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특히 사장 이서진의 솔직하고 직설적인 입담에 대응하는 막내멤버 뷔의 무반응과 엉뚱함이 최고의 조합으로 기대됩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가게 운영에 진심인 경영학도 사장 이서진의 진두 지휘아래 열정적인 첫 장사가 오픈했습니다. 김밥왕 정유미, 주방의 황태자 박서준, 승진을 꿈꾸지만 아직 경력이 부족해 인턴에 머물러 있는 최우식, 꿈을 품은 막내 김태형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서진 ▶ 서진이네의 총 관리와 카운터

정유미, 박서준 ▶ 요리

최우식 ▶ 서빙

뷔▶ 설거지, 청소, 재료 손질 등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의 바칼라르 마을🌴

 윤식당, 윤스테이도 그랬듯 이번에 서진이네도 나영석PD의 로망이 가득 담긴 멋들어진 풍경의 촬영장소가 티저영상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한 호텔에 식당을 인테리어 하여 서진이네 가게를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 서진이네 식당 호텔 위치◀◀◀

 나PD의 로망은 다름아닌 ‘국 내외 소도시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여유로이 즐기고 싶다’는 것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로망을 현실화시키는데 어떤 촬영지를 선택했을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습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서진이네를 보시면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가게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번에 나영석PD가 고른 서진이네 촬영지는 옥색 빛의 호수를 품은 태양과 열정이 가득한 나라 멕시코입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멕시코 중에서도 숨겨진 작은 보석같은 곳, 바칼라르 마을에서 서진이네 가게를 오픈하였는데요. 바칼라르 마을은 칸쿤에서 차로 5시간 이동거리에 있는 작은 시골마을입니다. 그래서 잘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인생 여행지로 입소문이 나서 신혼여행으로 칸쿤을 가시는 분들이 바칼라르를 여행일정에 포함시켜 다녀오신다고 합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바칼라르는 칸쿤보다는 여행지로 개발이 덜 되었기 때문에  원시림의 매력을 있는 그대로 느끼실 수 있고 알려진 지 얼마 되지 않아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칼라르는 자연환경 그대로 보존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에매랄드 빛의 넓은 호수를 품고 있습니다. 호수이지만 바다 못지않은 규모와 형언하기 어려운 아름다운 물 빛깔에 다들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된다고 합니다. 여행자들의 숨겨진 인생여행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노클링, 패들 보드, 자전거 타고 마을 산책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칼라르의 날씨는 연간 19~34도 정도의 온화하고 화창 날씨이고 우기인 6월에서 9월을 피하면 쾌적하게 여행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10월-2월을 추천드립니다. 

 

 

 바칼라르로 가는방법은 칸쿤국제공항에서 ADO버스로 이동하거나(약 5시간 20분 소요) 렌터카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체투말 국제공항에서 렌터카로 이동 (45분 소요)이 있습니다. 

 

서진이네 메뉴

 

 이번 서진이네 메뉴는 분식류인 김밥, 떡볶이, 핫도그, 라면입니다. 음식 레시피는 이원일 셰프를 통해 전수받았으며 가격은 약 80에서 200 페소 한국돈으로 1900원에서 5000원 사이에서 정해졌습니다.

 

 

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서진이네 촬영지 바칼라르

 

 한국인들에게는 익숙하지만 외국인들에게는 생소한 메뉴인 ‘한국 분식’이 어떤 반응과 평가를 이끌어낼지 기대되네요. 또한 출연진들이 맛깔난 음식을 만들어내며 겪어가 좌충우돌 가게운영 스토리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방송 편성표

 

 서진이네는 개업하자마자 1회 8.8%라는 놀라운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 처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재방송 편성표도 촘촘하게 구성해뒀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재방송을 시청하시길 원한다면 티빙 한 달 무료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시 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2회 예고편

 

 열정 가득 넘치는 서진이네의 본격영업이 시작되었지만 첫 영업에 저조한 매출로 고민에 빠지게 된 서진이네. 고객들을 사로잡을 비장의 신메뉴를 개발하여 영업 2일 차에는 매출 상승을 이뤄냈을까요? 뒤늦게 바다 건너온 인턴 최우식이 합류하면서 서진이네 완전체가 완성되었습니다. 최우식은 지쳐있는 멤버들에게 어떤 의미가 되어 활약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