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가는 달 할인혜택 총 정리

6월 여행가는 달 할인혜택 총 정리

선선해진 날씨에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죠? 이번 6월에 국내로 여행 가시는 분들은 숙소, 교통비, 렌터카 등 필수 여행경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6월 ‘여행 가는 달’이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여행 가는 달에는 다양한 여행프로그램뿐 아니라 이벤트, 할인혜택이 주어지므로 예산 소진 시 선착순 마감되기 전에 신청하셔서 다양한 혜택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1. 교통비 혜택 

(1) KTX 결합상품 할인

  KTX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철도제휴 온라인 여행사의 상품과 함께 결합구매 해야하며, 결합구매 시 KTX할인 최대 50%와 숙박, 체험권, 입장권을 최대 30~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6월 여행가는 달 할인혜택 총 정리

 할인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6일사이이며,  5월 24일부터 예약을 시작하여 6월 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코레톡일 톡에서 다양한 결합상품을 확인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 코레일톡 어플> 하단의 관광상품 클릭> 2023 여행가는 달 클릭 후 확인

(2) 내일로패스 1만 원 할인 

 어른, 청소년을 포함한 전 연령 누구나 내일로 패스를 구매하여 1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월 여행가는 달 할인혜택 총 정리

코레일톡 어플, 홈페이지, 현장에서 발권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일 다음날부터 7일 이내 이용을 시작해야 합니다. 

(3) 관광열차 최대 50% 할인

 해당 관광열차는 동해산타, 서해금빛, 협곡, 남도해양, 정선아리랑, 바다열차이며 5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구매한 관광열차 티켓에 한해 최대 50% 할인해 줍니다. (승차일 기준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적용)

(4) 국내 항공권 할인 

김포 출발 울산, 포항경주, 여수, 사천, 무안 도착 편에 한하여 지방공항 도착 항공편을 이용 시 1.5만 원을 할인하여 줍니다. 판매기간은 5월 24일부터 6월 30일이며 사용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입니다. 

 참여항공사는 진에어, 하이에어이며 문의 및 예약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로 하시면 됩니다.

📌진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하이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5) 숙박, 입장권, 렌터카 할인쿠폰

 코레일톡 토털여행서비스 이용대상에 한해 제휴서비스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이용방법은 코레일 톡 어플에서 승차권을 예약하신 후 제휴상품을 클릭하여 숙박, 렌터카 등을 구매합니다. 

  • 숙박: 야놀자 5% 즉시할인
  • 입장권: 아쿠아플라넷 20~30% 즉시할인
  • 렌터카: 롯데렌터카 50~60% 즉시할인

(6) 시티투어버스 50% 할인

카카오 T어플로 이용하는 시티투어버스를 탑승하시면 5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렌터카 10~40% 할인

카모아 , T MAP을 이용하여 렌터카를 예약하시면 전국 모든 렌터카를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 소재 렌터카는 40% 할인 (건당 최대 4만 원 한도) 해줍니다. 

6월 여행가는 달 할인혜택 총 정리

 쏘카에서는 여행 가는 달 내내 6월 1일~ 6월 30일까지 무제한 50%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용방법은 쏘카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 한 다음 ‘유료 구독상품’ 패스포트 1개월 무료로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 예약 바로가기 ▼▼▼

📌카모아 어플 다운로드 ›› Android , iOS

📌T MAP 어플 다운로드 ››Android , iOS

📌쏘카 어플 다운로드 ››Android , iOS

2. 숙소비 혜택 

(1) 숙박 할인쿠폰 

 숙소비 혜택은 전국 모든 지역 숙박에 3만 원 할인, 12개 광역시도( 경기, 경남, 경북, 강원,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전북, 전남, 충남, 충북) 숙박에 5만 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숙박 할인쿠폰은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으며, 전국 숙박 쿠폰 판매기간은 6월 2일~ 6월 30일이고, 12개 광역시도 판매기간은 5월 30일~ 6월 1일입니다.  

(2) 숙박 상품 3~5만 원 할인

–  여행 가는 달 홈페이지에 추후 업데이트 예정

(3) 근로자 휴가지원 ‘휴가샵’

 근로자 휴가지원 홈페이지 ‘휴가샵’에서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50%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사용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용처 보기 ▶

3. 놀거리 혜택

 교통, 숙박, 렌터카 할인 이외에도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놀거리( 기획전, 캠핑장, 케이블카, 놀이공원, 레일바이크, 템플스테이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래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본인이 여행 가시는 지역으로 설정하시고 다양한 놀거리 할인혜택을 찾아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2023 여행가는 달 -놀거리 할인혜택 ▶

 오늘은 6월 여행 가는 달 교통, 숙박, 렌터카 할인혜택을 총 정리해 드렸습니다. 그 밖에 문의사항은 1330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