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DMC한강더헤리티지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 덕은지구 A6 BL 에 위치합니다.아파트 지하 2층~지상 24층의 7개동, 총 620세대의 규모로 입주시기는 2022년 12월 입니다.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현재 무순위 공급대상 세대는 84제곱 1세대, 99제곱 1세대로 총 2세대입니다. 84제곱은 층수도 20층 이상이라 더헤리티지자이의 강점인 한강뷰를 누리실 수 있을 예정이라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근처에 월드컵 공원 노을공원이 있고 DMC대표단지인 월드컵단지와 근접하고 가양대교를 건너면 바로 가양동을 마주보고 있어서 주소는 경기도 이지만 서울권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무순위 주택

무순위 주택은 준공이 완료된 주택으로서 기존 계약을 승계하는 조건으로 발코니 비용을 반드시 지불해야합니다.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무순위 주택 분양가는 84제곱 6.69억 + 발코니 옵션 850만원, 99타입 7.64억 + 발코니 옵션 1,150만원 입니다.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현재 84제곱 기준 가장 최근 10억 2000만원에 매매 실거래가 떴으며 근처 비슷하게 분양한 아파트들이 10억내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분양가가 6억 후반대인것을 감안하면 최소 3억원을 벌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필요자금

무순위에 당첨된다면 계약당일 계약금 10%을 납부하시고, 잔금 90%를 3월 29일까지 내야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이 LTV 90% 9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므로 필요자금은 계약금 10% 7,000만원만 준비하시면 줍줍을 신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하다면 당첨시 바로 전세를 내어줄 수 있어 전세금을 5억으로 잡고 나머지 금액을 자금조달 계획을 세워보시면 됩니다. 또한 무순위의 경우 전매제한이나 거주의무가 없으므로 바로 매매도 가능합니다.

신청자격

무순위 주택은 입주자모집공고일 1월 8일 현재 국내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청약통장에 가입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만일 재당첨제한 기간 내에 있으신 분도 청약신청이 가능하며 주택에 당첨되어도 재당첨 제한에 걸리지 않습니다. 단, 아파트에 무순위 입주자로 선정되어서 분양권을 가지게 된 경우에 주택을 소유한 것으로 간주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신청제외

해당 주택에 이미 당첨이 되어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계약을 포기하신 분들은 청약신청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이전에 부적격 당첨자나 공급질서교란자로서 제한기간에 있으신 분들은 제외대상입니다.

신청방법

무순위 청약 신청일은 1월15일 월요일이며 오전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니다. 청약홈에서 온라인 신청(PC 또는 모바일앱) 으로만 가능하며 견본주택 또는 은행창구 방문접수 등은 불가합니다.

당첨조회

DMC더헤리티지자이 당첨여부는 인터넷, 휴대폰 문자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확인

발표여부는 1월 18일 목요일 발표일에 청약홈> 청약당첨조회 및 당첨자 발표장소에서 확인하셔야 가장 정확합니다.

자이 홈페이지에서도 알림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첨여부를 재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휴대폰 문자서비스

2024년 1월 18일 목요일 오전 8시에 무순위 청약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당첨여부를 알려줍니다.

계약절차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

당첨자 발표가 나고 당첨이 되셨다면 신청자의 주민등록등본, 분리세대인 경우 배우자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출입국사실증명서 등 필요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 계약취소분 줍줍

계약체결은 1월 29일 월요일 오후 4시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예비입주자

당첨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비입주자를 잔여세대수의 900%까지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예비입주자의 계약체결은 1월 30일 화요일에 이뤄지므로 1일 이체 한도를 늘리는 등 계약금을 즉시 이체할 수 있는 준비를 해두셔야 합니다. (현금수납 불가)

오늘은 DMC한강더헤리티지자이 무순위 줍줍을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